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덕천맛집 덕천데이트 하기 좋은 해물떡볶이 내돈내사

맛집

by 이슈팔이 2020. 5. 29. 23: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살짝 매콤한 음식 바로 '덕천동 구워삶기'편입니다!!

주차장없고, 아기의자가 없는걸 참고해주세요~ ㅎㅎ 어른들끼리 가기에는 정말 좋은 식당인거 같아요!!

술이랑 식사를 하기 좋은 바로 덕천동술집 /덕천동밥집 구워삶기

늘 인기폭발인 구워삶기, 어느지점을 가든 손님들이 바글바글 한 이유는 구워삶기에서 식사를 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당.

 

 

덕천동 구워삶기 메뉴판입니다. 주류는요!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만 된다고 합니다.

진짜 바로 위에 술집에 위조 된 민증으로 미자가 와서 정지가 당했다고 하드라고요! 그러지 마십당. 청소년분들

덕천동 구워삶기는 간단한 밑반찬들이 나오는데요! 계란은 그냥 드셔도 되고요~ 넣어드셔도 됩니다.

처음방문인지 물어보는데요 저는 벌써 6번째 방문입니다.

구워삶기를 무진장 좋아하는 1인, 다음에는 소주를 한잔 하러 가야겠어요! 이상하게 요즘은 술생각이 안 나는걸까.

왠지 모르게 흥은 죽지가 않네! 구워삶기는 소주와 맥주 한잔하기가 정말 좋습니다. 안주 가성비갑이죠~ 힝

 

구워삶기 커플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 25,000원이라서 저녁한끼로는 비싸다고 생각 될 수도 있지만

안에 들어 있는 해산물과 불고기를 생각한다면 괜찮아요!! 그리고 볶음밥이랑 만두까지 나와서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두명이서 먹으라고 만든 메뉴겠지만 3명이서 먹어도 괜찮아요!! ㅎㅎ

2명이서 먹고 남아서 왠지 아까웠어요 ㅠㅠㅠ 많이 먹고 싶은데 위가 안 따라주는데요.

매콤불고기(소) 고기는 한가득 깔려있고요!

당면,떡,수제비,콩나물,각종 야체 그리고 통오징어가 있는데!!

통오징어가 진짜 포인트입니당~ 여기 마요네즈 찍어먹으면 진짜 작살나죠~

만두는 어떻게 먹을까 고민고민하지 마세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대박 맛있답니다.

음식 나오기 전에 계란을 까서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왠지 서운해

이제 진짜 구워삶기 메인메뉴에 집중해서 먹어볼까요/!

매콤불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 맵기는 신라면정도

그래서 매운걸 잘 못 먹는사람도 괜찮아요... 불닭정도 아니니깐 속 따갑고 그런 거는 1도 없답니당.

 

 

쿨피스는 이렇게 살얼음 되어서 어릴 때 먹었던 냉동실에 넣고 이렇게 먹었는뎅 추억의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불고기전골처럼 매콤한 음식에는 쿨피스와 꿀조합이 아닐런지요 히힛 !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역시 언제나 마무리는 볶음밥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유가네볶음밥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양념소스로 볶으면 왠지 다 맛있는데

구워삶기에서 볶음밥을 안 먹으면 너무 서운할뻔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